Notice
Recent Posts
Recent Comments
Link
반응형
«   2025/04   »
1 2 3 4 5
6 7 8 9 10 11 12
13 14 15 16 17 18 19
20 21 22 23 24 25 26
27 28 29 30
Tags
more
Archives
Today
Total
관리 메뉴

떠나자구연

하남 주차장 넓은 한식 맛집 산아래 우렁쌈정식 주차, 위치, 영업 시간, 메뉴, 맛 후기 본문

인생 탐방

하남 주차장 넓은 한식 맛집 산아래 우렁쌈정식 주차, 위치, 영업 시간, 메뉴, 맛 후기

월드연 2025. 3. 21. 07:34
반응형

안녕하세요. 오늘은 하남에 있는 주차장도 넓고 한식으로 유명한 "산아래 우렁쌈정식" 맛집에 대해서 이야기할까 합니다. 경기도 내에서 드라이브도 하고 주차하기 편하고 맛도 있는 한식집 찾기는 꽤 어려울 일이죠.

이번에 산아래 우렁쌈정식에 다녀오면서 하남에 이런 곳도 있구나 싶었어요.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.

 

 

위치

위치 상으로는 정말로 산 아래에 위치하고 있습니다. 그래서 식당을 찾을 때 운전해서 가기에 아주 조금 어려웠습니다. 저는 평일 오후 6시 정도에 도착했는데, 그때는 사람이 거의 없었습니다.

문제는 사람이 많을 것 같은 금요일이나 주말 저녁시간대 입니다. 산 아래에 있기 때문에 오르막길을 올라야하는데, 차선 구분이 없고 커브가 꽤 있어서 양쪽에서 차가 온다면 운전이 서툰 분들에게는 조금 어려울 수 있는 길일 것 같았습니다.

전경

식당에 도착을 하면 주차 자리도 넓고 예쁘게 꾸며져 있는 마당 느낌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. 별채? 같이 또 다른 식당이 있던데, 여기도 식사하는 곳이 아닌가 생각됩니다.

봄에는 밥을 먹고 나와서 산책하는게 나쁘지 않을 것 같았고, 한쪽에는 테이블 같이 세팅되어 있는 공간도 있었어서 날씨가 따뜻할 때는 이를 이용해보는 것도 좋겠다 생각됐습니다.

식당 바로 앞에 귀여운 돌 웅덩이도 있어서 사진 한장 찍어두었습니다.

영업 정보

 

매일
10:50 - 21:30 (20:30 라스트오더)

* 명절 전일,당일 휴무

말씀드렸던 대로 저희는 평일 오후 6시 정도에 도착을 했고, 이때는 사람의 거의 없었습니다. 저희를 제외하고 총 2팀 정도..?

그래서 아주 편안하게 식사할 수 있었습니다.

 

주차장 

주차장 자리는 꽤 넓어보였습니다. 양 옆을 다 합치면 거의 20대 이상 주차할 수 있을 것 같은 공간이였고, 사람이 없는 시간대에도 주차 요원분께서 자리하고 있어서 주차하는데에는 크게 걱정을 안해도 되지 않을까 생각됩니다. 

올라오는 길만 잘 올라오면 문제가 없을 것 같습니다. 

 

내부

내부에는 꽤 많은 자리들이 있었습니다. 대부분 4인석으로 구성되어 있었습니다. 셍프바에서는 밑반찬을 직접 가져다 먹을 수 있었어서 한식집인데 더 좋았습니다. 개인적으로 이런 정식을 파는 집에서는 밑반찬이 맛있는게 너무 많더라구요. 그래서 직접 추가해서 먹을 수 있는게 꽤 장점이라고 생각했습니다.

아 그리고 화장실도 깔끔해서 좋더라구요 ㅎㅎ

메뉴

메뉴는 진짜 간단했어요. 우렁쌈정식이 거의 주를 이루고 우렁 무침, 제육볶음 정도??

저희는 우렁쌈정식 2인으로 주문했는데, 역시 한식집답게 밑반찬이 정말 많이 나오더라구요. 집밥 먹는 느낌이라 더 좋았습니다. 약간 할머니집 가면 나오는 그런 밥상같은 느낌..?

솥밥 좋아하시는 분들 많으시죠? 밥 다먹고 숭늉 해먹으면 또 속이 편안해지는 그런 느낌을 저는 아주 좋아합니다. 일단 솥밥 합격. 그리고 우렁 요리들 한가득에 나물들, 제육볶음, 된장 찌개 등등이 있었습니다. 제육볶은 사진만 봐도 엄청 맛있어 보이죠? 

자극적이지 않고 딱 맛있는 그런 느낌의 제육볶음이였습니다.

쌈도 종류별로 너무 많아서 다 먹지도 못했어요. 저는 개인적으로 상추쌈에 밥, 제육, 우렁, 나물 넣고 먹는게 제일 맛있었어요!

특히 된장찌개가 저는 아주아주 일품이였습니다! 

개인적인 후기

위치 : 찾는게 그렇게 어렵지는 않았음(⭐️⭐️⭐️⭐️)

주차 : 넓고 주차 요원분도 있어서 어렵지 않았음 (⭐️⭐️⭐️⭐️⭐️)

서비스 : 엄청 친절하지도, 엄청 불친절하지도 않았음(⭐️⭐️⭐️)

청결 : 깔끔해서 좋았음 (화장실도!)(⭐️⭐️⭐️⭐️⭐️)

맛 : 개인적으로 자극적인 음식보다 삼삼한 느낌의 맛을 더 좋아해서 그런지 만족스러움 (⭐️⭐️⭐️⭐️)

양 : 남자 기준으로 솥밥 하나로는 양이 부족할 수 있을 것으로 생각되고, 본인은 제육 쳐돌이라 제육은 조금 부족한 느낌이 있음. 된장찌개는 충분. 아쉬운 점은 제육볶음을 따로 주문하려면 최소 2만원이고 양도 많아서 그것은 좀 아쉬운 부분..다른 거는 양 괜찮았다고 생각됨 (⭐️⭐️)

 

 

반응형